본문 바로가기
나의 즐거운 대학생활/스페인 교환학생

바르셀로나 한인마트 온라인 주문방법 및 제품 추천목록 [ Ole mart ]

by 디마드 챈 2024. 5. 4.
반응형

안녕하세요 !
여러 경험을 녹여낸 콘텐츠를 바탕으로 디지털 노마드가 되고 싶은 디마드 챈입니다.)
오늘은 "바르셀로나 한인마트 올레마트 온라인 주문방법 및 제품 추천목록"을 알려드리러 왔어요 !


‘엥? 왜 하필 바르셀로나 한인마트 주문방법이지?’라고 하실 수도 있는데 그도 그럴 것이..
무르시아에는 한인마트가 없답니다 ! 두둥 -

무르시아에는 아시안마트인 “Hello Asia”와 “Happy Dulce” 그리고 여러 나라의 향신료를 파는 가게인 “SOSO Store”가 있는데요,
여기서도 고추장, 컵라면, 즉석식품 등을 살 수는 있지만 맛있는 김치를 살 수는 없답니다..
바르셀로나나 마드리드같은 대도시에는 한인마트가 없을 수 없지만 무르시아에는 그런 거..없습니다..!

같은 학교 교환학생이었던 지인이 떠나기 전 무르시아에 대한 정보를 저에게 전수해주면서 말하길..
아시안 마트에서 유리병에 든 김치를 샀다가 한 입 먹고 다 버렸다고 저에게 말해줬거든요..
이후 그는 마트에서 김치 재료를 직접 사서 김치를 담가 주변 한국인 교환학생들에게 나누어 주었다고 덧붙였답니다 하하
그래서 저는 다른 한국재료도 살 겸 맛과 품질이 보장된 바르셀로나 한인마트에서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!


[ 마트 정보 개요 ]

저희가 오늘 주문을 할 곳은 바로 “올레마트” 입니다 !
아래 첨부해 둔 링크로 바로 들어가면 된답니다 :3

https://www.olemart.es

 

loding

www.olemart.es


인터넷으로 주문하려면 위 링크로 들어가면 되고,
나는 바르셀로나 여행 계획이 있어서 간 김에 직접 둘러보고 사고 싶다 ! 하시면 아래 첨부한 구글맵 지도로 들어가셔서 방문하면 됩니다 :3

https://maps.app.goo.gl/TEuhF9hSi6535w6L7?g_st=ic

 

올레마트 · 4.3★(280) · 한국 식료품점

C. de Villarroel, 66, L'Eixample, 08011 Barcelona, 스페인

www.google.com


문의처도 함께 달아두겠습니다 !

- 이메일 -
info@olemart.es

- 전화번호 -
0034-930045400


[ 온라인 주문 방법 ]

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화면입니다
우측 상단 언어를 “스페인어 > 한국어”로 바꿔주시면 돼요 !
다음으로 회원가입을 해주세요
회원가입을 하면 첫 구매 5유로 할인쿠폰도 받으실 수 있어요


카테고리로 들어가면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중이고 할인중인 상품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!


품절인 상품은 “Agotado”라고 뜹니다

저는 저의 사랑 맛김치를 골랐습니다..
제가 예전에 주문할 때는 비닐팩에 든 맛김치밖에 없었는데 통에 든 비건김치가 새로 나왔나봐요 !

최소 주문금액은
35유로라, 금액 맞춰서 장바구니 담으시면 될 것 같아요

배송비는
-60유로 이상 구매 시 스페인 내륙 전지역 무료배송
-60유로 미만 구매시 배송비 6유로 부과
-바르셀로나 시내 배송비 무료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! :3


5.3(금) 제가 올레마트 들어갔을 때 확인가능한 김치 종류는 이렇습니다 !
저는 한인마트 주문 시 김치는 꼭 포함시키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..
그래서 추천제품도 김치랍니다 하하
나머지는 기호에 따라 추가하면 될 것 같습니다

저는 예전에 비닐팩에 든 종가집 맛김치 500g 2개, 열무김치 500g 1개, 건미역, 소면, 국간장, 라면 주문했어요 :3

다 골랐으면 장바구니에 담은 후 장바구니로 이동해서 수신자 정보에 포함되는 받는 사람 이름, 배송 주소, 스페인 현지 연락처 등록하시면 끝입니다 !
나머지 과정은 결제하고 메일로 주문완료됐다는 연락받고, 택배 올 때까지 기다리고 ! 끝이랍니다

결제까지 완료하면 이렇게 등록한 메일로 주문코드가 올 거구요,

배달이 시작되면 이렇게 또 메일이 온답니다 !
요 메일까지 받으시면 주문 제대로 된 거 맞나 불안해 하지 말고, 할 일 하시면서 기다리시면 되어요
저는 토요일에 주문해서 수요일 쯤 받은 것 같아요

그리고 주의할 점 !
스페인에서는 택배를 직접 받는 게 좋답니다 -

수요일 오후 수업이라 버스타러 집을 나섰는데 집에 아무도 없을 때 택배기사님이 방문했나봐요
(심지어 집에 택배를 대신 받아줄 수 있는 플랫메이트도 없었어요)
그 때 모르는 폰으로 전화가 오더라구요 -
그래서 부리나케 택배를 받으러 간 기억이 있습니다
스페인에서는 도난 위험 때문인지 현관문 앞에 택배를 두고 가지 않고 택배수령인의 여권번호를 직접 확인하고 줍니다 !
택배가 도착했을 당시 집에 사람이 있거나 본인이 받으면 제일 베스트인 것 같아요

오늘 제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예요
도움이 되셨나요? ㅎㅎ

다음은 보노 무르시아 발급방법으로 돌아오겠습니다
그럼 곧 또 만나요

Hasta pronto !

반응형